DB 첫 콜시 주의 사항[필독]
본문
DB영업을 처음 시작 하시는 분들은 다음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DB고객이라 하면 보험을 받을 준비 먼저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DB고객은 보험 가입을 하기 위해 기다리는 고객이 아닙니다. 지인에게 소개를 받고 만나는 분이라도 보험 가입을 준비 하는 고객은 없을겁니다.
1. 방문 약속을 잡고 초회 면담에서 가입 내역 확인과 니즈 환기 후
2. 복귀해 필요한 보장을 업셀링, 리모델링, 추가 가입 등 고객 상황에 따라 맞춰 플랜을 만들고
3. 제안 하고 클로징을 위한 방문으로 마무리 됩니다.
첫 콜은"고객님 방문 가능한 날짜와 시간이 어떻게 되는지를 물어보는 단계입니다. 미리 가입 내역을 보기 위해 또는 미리 청약서 준비를 위해 인적사항(주민번호, 통신사 등)을 첫 콜에서 물어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하신다면 무료, 유료, 저렴한 어느 DB건 방문 상담율 0%가 되실 수 있습니다.
올라운드는 고객이 신청한 당일 배정 합니다. "당일생성 당일배정" 첫 콜시 개인정보 요구 하지 마세요. 방문 날짜와 시간, 장소 잡는게 첫 콜임을 인지 해주시길 바랍니다.
위 내용은 어느 곳 DB고객이던 동일합니다. 개인 정보가 확인되는 소속 회사 자체에서 제공되는 DB(고아계약DB)라도 방문 상담이 우선입니다. 이 부분은 DB영업 하시며 매우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올라운드DB 이용자 실적을 위한 중요한 내용입니다.
올라운드와 함께 하는 전국에 계신 회원분들 보험 세일즈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SIGNATURE
입력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목록0